반응형


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소개 - 뚝배기 손칼국수


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 ‘생방송오늘저녁’은 2006년 5월 야침찬 출범 이후 대한민국 아침을 여는 시사교양 정보프로그램인 생방송오늘아침의 브랜드 파워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녁 교양프로그램을 지향한다. 아울러 본 프로그램은 다양한 정보, 생활의 지혜, 의식주, 대중문화, 사회 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고, 재미있게 구성함으로써 그누구도 넘볼 수 없는 저녁방송의 대표주자로 등극하고자 한다. 


생방송오늘저녁은 2014년 10월 문화방송의 교양제작국 폐지를 골자로 한 조직개편을 단행하면서 신설된 프로그램이며, 기존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되고 있는 생방송 오늘아침의 자매 프로그램이며, 아침 방송과는 다르게 리포터가 스튜디오에 출연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.


특히 본 프로그램에서는 전국팔도에 있는 숨어있는 맛집을 소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신선하고 새로운 정보를 제공한다. 본 프로그램에서 소개하는 맛집들은 여론, SNS, 각종 소개매체 등에서 선정되는 맛집입니다. 



이번 편에서 칼국수 맛집을 소개한다.


뚝배기 손칼국수는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83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이다. 큰 뚝배기에 나오는 게 인상 깊은 곳이다 쫄깃쫄깃한 손칼국수의 시원한 국물이 최고다 한 끼 식사로 푸짐하게 먹기 좋다. 특히 칼국수 반죽에 밀가루와 메밀, 찹쌀, 수수, 찰보리, 옥수수전분, 찰현미, 흑미, 콩가루 등 9가지 곡물이 들어가서 맛도 풍부하고, 건강에도 좋다. 칼국수 면을 보자마자 건강해지는 느낌. 칼국수 말고도 들깨영양수제비도 맛이 좋다. 칼국수와는 또 다른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. 이 밖에 새알팥죽도 판매하는 데 같이 먹어보면 좋다.



▶ 뚝배기 손칼국수

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83

☎ 02-3492-8502

(*일요일 휴무)

※ 방송 후, 손님이 몰릴 수 있으니 전화 후 방문 바랍니다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